Sunday, December 6, 2020

축구장을 피치라고하는 이유

 이 기사에 대한 조사를 시작하면서 무엇을 찾을 지 전혀 몰랐습니다. 나는 축구를 보지 않고 경기장이 운동장이라고 불리는 것을 몰랐습니다. 거의 드물게 축구 경기장의 발음을 들었을 때 나는 축구 강당이 경기장이라고 불리는 이유에 대한 질문에 움직일 수없는 것을 찾는 데 완전한 관심을 얻었습니다.

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 꽁머니.

내가 알아 낸 것은 대략이 주제에 대한 사용자 무고한 추천이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. 또한 질문에 대해 두 가지 교환 답변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. 제가 대략적으로 이야기 할 첫 번째 것은 두 번째 것보다 훨씬 더 인기가 있습니다. 이 두 학파의 한가운데에 큰 격차가 있지만 나는 둘 다 시설을 마련하고 어떤 소리를 더 얻을 수 있는지 찾을 수 있도록 생각했습니다.


축구 경기장이 강당이라고 불리는 이유에 대한 첫 번째 광택은 축구와 크리켓의 시작에서 비롯됩니다. 이것이 아마도 이것이 우리가 요구하는 면밀한 조사에 대해 가장 인기있는 이유입니다. 대부분의 사람들은 축구 경기장이 경기장에 골을 넣거나 투구해야한다는 사실을 의미하기 때문에 쇼 그라운드라고 믿습니다. 이것은 "텐트를 치다"라는 맥락에서이 단어를 사용한 다음의 것입니다. 크리켓 경기장을 능숙하게 반지라고 부른다는 사실은 이것이 축구 쇼 그라운드가 시작된 실제 허세일 수 있다고 상상하는 데 오랜 기발한 일이됩니다. 또한 내가 찾을 수있는 곳에서 영국의 모든 경기장을 쇼 그라운드라고합니다.


내가 말했듯이 축구 경기장이 땅이라고 불리는 이유에 대한 두 번째 보고서는 첫 번째 것보다 덜 인기가 있습니다. 작가라는 것은 저에게 완전히 호소력이 있으며 실제로 이것이 축구 경기장을 그라운드라고 부르는 정확한 수비라고 생각합니다. 이 방어는 Oxford English Dictionary에서 나왔습니다. 옥스포드 사전에서 강당의 정의는 "강당이 표시되거나 공개 된 게임과 싸우는 데 사용되는 장소"입니다. 이것은 나중에 잉글랜드의 모든 경기장이 스포츠 그라운드라고 불리는 수비에 대한 즐거운 당좌 계좌가 될 수 있습니다. 영국에서 "아레나"는 농업에 사용되는 접근 하늘로 정의됩니다. 미국에서는 게임이나 농업에 사용되는 모든 넓은 집을 경기장이라고 부릅니다. 영국에서 그들은 농장 운동장을 "아레나"라고 부르고, 플레이 쇼 그라운드를 "아레나"라고 부름으로써 둘 사이에서 차별화됩니다.


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이것이 미국식 영어와 영국인이 퀸즈 영어라고 부르는 차이 일 뿐이라는 것입니다. 우리 언어에는 이러한 차이점에 대한 많은 예가 있습니다. 예를 들어 우리는 자동차의 연료를 "가스"라고 부르고 동일한 연료를 "가솔린"이라고 부릅니다. 우리는 쓰레기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. 그들은 그것을 쓰레기라고 부릅니다. 각 국가에서 사용되는 스왑 단어의 예에 따라 및 vis-vis의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 이것이 제가 축구 쇼 그라운드를 그라운드라고 부르는 이유에 대해 찾을 수있는 두 가지 교환 이유입니다. 따라서 나는이 기사의 각 독자가 자신이 참는 것이 진정한 이유 인 자신의 마음을 만들 수 있도록 두 가지 설명을 모두 제시했습니다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